갤럭시 인터넷 미리보기, 즐겨찾기 설정하는법

갤럭시 스마트폰 인터넷 초기화면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하나는 즐겨찾기(북마크)된 바로가기 사이트를 수정(편집)하는 방법, 또 다른 하나는 인터넷 앱(어플)을 실행하였을 때 즐겨찾기(북마크)모음으로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삼성 갤럭시 안드로이드 마시멜로버전을 기준으로 작성이 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먼저, 해당 편집방법의 샘플을 보게되면 아래와 같겠습니다.

<즐겨찾기, 컨텐츠 미리보기 삭제 전/후>
사용자가 평소 자주 접속하는 사이트를 정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인터넷 앱 시작페이지 변경하는법>
인터넷 어플(앱)을 실행하였을 때 구글이 아닌 자주가는 사이트의 목록을 바로 볼 수 있게 하는 방법입니다.


▲즐겨찾기, 미리보기 편집하는법▲


Google, Naver, 다음 등등의 바로가기(즐겨찾기) 사이트들 중에 아무 사이트를 2초간 꾹 눌러 편집모드를 활성화 시켜줍니다.


[ - ] 마이너스(빼기) 모양을 눌러서 지우고 싶은 사이트바로가기를 없애주면 되겠습니다.


위 사진의 붉은색 네모의 컨텐츠 미리보기 또한 편집모드에서 꺼주시면 되겠습니다.


[컨텐츠 미리보기]를 눌러서 위처럼 회색으로 변경하시면 더 이상 해당 미리보기가 사용자의 인터넷 앱(어플)에 나타나지 않을 것 입니다.


시작 페이지 변경하는 방법

시작페이지라는 것은 인터넷 앱(어플)을 실행했을 때 나오는 초기화면을 뜻 합니다.


[더보기]를 눌러 편집 설정 메뉴창을 띄워줍니다.


[설정]을 터치하여줍니다.


가장 위에 있는 [홈페이지]를 눌러 위처럼 "빠른 실행"으로 바꾸어 줍니다.


위 이미지(사진)처럼 [빠른 실행]을 하여주시면 사용자가 즐겨찾기(북마크)해둔 사이트들의 목록을 인터넷 앱의 시작페이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