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글자크기(기기, 인터넷브라우저) 키우는법

<사진을 누르면 크게 원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법으로 갤럭시스마트폰(GalaxySmartPhone)의 글자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입니다. 인터넷(Internet)브라우저 어플(앱)에서 글자를 크게하는 방법 그리고 스마트폰 기기의 글씨 모두를 크게하는 방법 2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글자가 작거나 인터넷 어플(앱)의 글자를 키우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먼저, 인터넷 브라우저 앱(어플)의 글씨를 크게하고 작게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브라우저 앱(어플)의 글씨조절◀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글씨가 작게 보이는 분들 혹은 글자를 좀 더 줄이고 싶을 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인터넷] 앱(App)을 실행하여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설정]이라는 항목을 찾아주시고 눌러줍니다.


그렇게 설정 안으로 들어오시면 위처럼 각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이제 [고급]을 눌러줍니다.


가장 밑에 있는 [글자 크기]를 눌러줍니다.

<사진을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글자 크기를 눌러주시면 위처럼 조절을 할 수 있는 곳이 나오게 됩니다. 해당 조절을 할 수 있는 바(파란색 버튼)를 왼쪽 혹은 오른쪽으로 이동을 하여서 사용자가 원하는 크기로 조절을 하여주시면 최초 가장 상단에 보셨던 글씨크기로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할 수가 있겠습니다.


갤럭시스마트폰 기계 자체의 글씨를 변경하는법


위 사진처럼 기기의 모든 글씨를 크게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어플)들과 인터넷브라우저의 글씨는 변경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설정] 앱(어플)을 실행시켜주세요.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검색]을 눌러줍니다. (직접찾는 것 보다 해당 검색버튼을 눌러서 찾는 것이 더 빠르고 쉽게 원하는 것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창에 "글자크기"라고 적어주시면 위 사진처럼 [글자 크기 및 글꼴]이 나올 것 입니다. 해당 글자 크기 및 글꼴을 눌러줍니다.

<사진을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글씨의 크기를 조절 할 수 있는 곳이 나올 것입니다. 해당 편집모드에서 원하는 글씨로 변경을 하여주시고 오른쪽 상단에 [완료]를 눌러서 최종적인 편집을 끝내시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 기계의 글씨를 키우게 되면 아래처럼 될 것 입니다. (기기에 설치된 앱(App) 안에 글씨와 인터넷 안에 글씨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내 파일] 폴더입니다.


어플(앱)들의 글씨 또한 크게 변경이 될 것 입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글씨변경을 하고 싶을 때는 위처럼 사용자가 원하는 크기로 언제든지 수정(편집)을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